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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

궁금한 내용을 검색해보세요.

  • Q. [주문·결제] 이미 주문 했는데 결제방법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온라인 쇼핑몰 특성상, 결제방법을 바꾸기 어렵습니다. 주문 취소 후, 재구매해주셔야합니다.

  • Q. [주문·결제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취소는 주문상태가 "입금확인중" 또는 "입금" 상태 인 경우에만 고객님이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.


    - 무통장입금 시 : 입금전, 입금 후 배송시작전 주문취소 가능

    - 카드 결제시 : 결제 직후 배송 시작전 주문취소 가능


    배송 준비중 상태인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출고 여부 확인 후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무통장입금하신 경우에는 당사 환불 처리 기간에 따라 1-3일 정도 환불이 되며,

    카드결제하신 경우 카드사마다 3-10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• Q. [주문·결제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?

    무통장입금 주문건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

    입금 확인이 완료되면, 마이페이지> 주문내역상세페이지 내에서 [현금영수증 발급] 버튼을 클릭하여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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