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우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

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0

자주묻는질문

궁금한 내용을 검색해보세요.

  • Q. [제품] [※필수확인] 환기장치 구매 전 꼭 읽어주세요!

    - 장비를 구입하시기 전 반드시 전화상담을 해주세요.

    - 환기장치 제품은 기사가 직접 방문 후 장비 설치하는 제품입니다.

    - 배송메시지에 정확한 건물이름/기존 제품 모델명/방문 요청일/특이사항 을 반드시 기재해 주세요.


    제품문의 032-583-2477

    카카오톡 ID : shinwoosys


  • Q. [제품] 환기 시스템 전열소자의 교체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열교환소자는 일반적으로 5년을 교체 주기로 합니다.

    다만 정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하지 않거나 사용 환경에 따라 교체주기는 짧아질 수 있습니다.

  • Q. [제품] 환기 시스템 필터 사이즈는 동일한가요?

    필터는 제품 모델마다 사이즈가 다릅니다.

    당사 쇼핑몰에서 아파트단지를 검색하여 아파트 단지에 맞는 상품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.

  • Q. [제품] 환기 시스템 필터 청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프리 필터의 재질은 부직포여서 물세척 후 말린 다음 재부착하시면되고,

    미디엄 필터는 종이 재질이여서 청소기로 약하게 흡입하거나, 털어서 재사용 가능 합니다.


  • Q. [제품] 환기 시스템 필터는 직접 교체 가능 한가요?

    가능합니다. 드라이버로 점검구를 열어 필터를 분리한 후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단, 점검구 분리시 필터나 열교환 소자가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• Q. [제품] 환기 시스템 필터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지역 환경에 따라 오염도의 차이는 있을수 있으나 평균 하루 6시간 환기 시스템 가동 기준으로 6개월에서 1년을 사용 권장 합니다.

  • Q. [제품] 환기 시스템 필터는 몇 개가 있나요?

    환기 시스템은 프리필터2개와 미디엄필터 1개 또는 헤파필터 1개로 총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  • Q. [제품] 환기 시스템에 결로가 생깁니다.

    결로현상은 실내의 따뜻한 공기와 실외의 차가운 공기가 만나 공기중의 물 성분이 액체 상태로 변하기 때문입니다. 자연현상은 원칙적으로 방지할 수 없기 때문에 환기 시스템을 자주 사용하여 결로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.

  • Q. [제품] 필터 교환을 하려고 하는데 환기 제품이 어디에 있나요?

    세대는 실외기실이나 발코니에 천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공동 시설이나 학교는 교실 및 매장 천장 점검구가 있는 위치 안에 본체가 있습니다.

  • Q. [취소·교환·반품] 교환 및 반품 전에 꼭 읽어주세요!

    - 교환/반품 시 회사에 연락하셔서 ‘교환/반품사유‘, ‘택배사’, ‘교환/반품지 주소‘ 등의 정보를 정확히 알려주시고 교환/반품 제품을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 배송준비 중, 배송 중 단계의 주문취소는 이미 제품이 출고된 시점으로 반품과 동일한 절차로 진행되며 반품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

    - 설치 제품의 경우 제품 특성 상 하자 사유 외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, 반품은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    - 환불은 반품 접수된 제품이 반품주소로 입고되면 확인 후 최종 환불이 진행됩니다.

    - 당사의 실수 및 제품 하자에 의한 반품/교환은 제품 수령 후 15일 이내 가능하며 반품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

    - 반품 시 처음 포장되었던 상태로 재포장해서 반품해야 반송 중 파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 포장 부실로 반송 중 제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부주의에 인한 파손으로 전액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.

    - 설치여건 상 설치 불가에 의한 반품 시 고객님께서 반품비를 부담하게 되오니  상세사이즈 및 스펙 확인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    ▶ 지정 택배사 : 00택배

    ▶ 반품배송비 : 편도 3,000원 ( 제주도 6,000원)

    ▶ 교환배송비 : 왕복 6,000원 (제주도 12,000원)

    ▶ 반품주소 : (21449) 인천광역시 부평구 백범로 597 신우시스템 물류부

  • Q. [주문·결제] 이미 주문 했는데 결제방법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온라인 쇼핑몰 특성상, 결제방법을 바꾸기 어렵습니다. 주문 취소 후, 재구매해주셔야합니다.

  • Q. [주문·결제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취소는 주문상태가 "입금확인중" 또는 "입금" 상태 인 경우에만 고객님이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.


    - 무통장입금 시 : 입금전, 입금 후 배송시작전 주문취소 가능

    - 카드 결제시 : 결제 직후 배송 시작전 주문취소 가능


    배송 준비중 상태인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출고 여부 확인 후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무통장입금하신 경우에는 당사 환불 처리 기간에 따라 1-3일 정도 환불이 되며,

    카드결제하신 경우 카드사마다 3-10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• Q. [주문·결제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?

    무통장입금 주문건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

    입금 확인이 완료되면, 마이페이지> 주문내역상세페이지 내에서 [현금영수증 발급] 버튼을 클릭하여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.


C/S CENTER
  • 032.583.2477

  • 월-금 09:00~17:30 (점심시간 12:30~13:30 )
    토/일/공휴일 휴무
1:1 문의 바로가기
신우시스템주식회사   대표 김재환
주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백범로 597
사업자등록번호 121-81-28264   통신판매업 신고 2021-인천부평-1849호 [사업자정보확인]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영인 EMAIL shinwoosys@daum.net
Copyright © 2021 SHINWOO SYSTEM All Rights Reserved.